EXO-K – Angel (너의 세상으로) lyrics [Rom|Han|Ind]

Machi amugeotdo moreuneun airo geureohke

(마치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로 그렇게)
(Seperti seorang anak yang tak tahu apa-apa)

Dasi thaeeonan sungan gathi

(다시 태어난 순간 같이)
(Aku seperti dilahirkan kembali)

Jamsi kkumilkkabwa han beon deon nun gamatda tteo boni

(잠시 꿈일까봐 한 번 더 눈 감았다 떠 보니)
(Kupikir semua ini mimpi, jadi aku menutup mata dan membukanya lagi)

Yeoksi neomu ganjeolhaetdeon ne aphe gidohadeut seo isseo

(역시 너무 간절했던 네 앞에 기도하듯 서 있어)
(Aku berdiri di hadapanmu seolah-olah aku sedang berdo’a)

Dan han beonman ne apheseo

(단 한 번만 네 옆에서)
(Hanya sekali di sampingmu)

Bareul matchwo georeo bogopha han beon

(발을 맞춰 걸어 보고파 한 번,)
(Aku ingin berjalan disampingmu sekali saja)

Ttak han beonmanyo

(딱 한 번만요)
(Hanya sekali saja)

 

Chorus:

Neoui sesangeuro

(너의 세상으로)
(Masuk ke dalam duniamu)

Yeorin barameul thago

(여린 바람을 타고)
(Melalui hembusan angin yang lembut)

Ne gyeotheuro

(네 곁으로)
(Berada di sampingmu)

Eodieseo wannyago

(어디에서 왔냐고)
(Membuatmu bertanya darimana aku berasal)

Haemakkeo munneun nege bimirira marhaesseo

(해맑게 묻는 네게 비밀이라 말했어)
(Kau bertanya dengan polosnya, jadi aku menjawab hal itu adalah rahasia)

Manyang idaero hamkke georeumyeon

(마냥 이대로 함께 걸으면)
(Karena jika kita terus berjalan berdampingan seperti ini)

Eodideun cheongugiltheni

(어디든 천국일테니)
(Kemanapun kita pergi, tempat yang kita lewati akan menjadi surga)

 

Mikhael boda neon naege nunbusin jonjae

(미카엘 보다 넌 나에게 눈부신 존재)
(Kau lebih mempesona daripada Michael (Sang Malaikat))

Gamhi nuga neoreul geoyeokhae naega yongseoreul anhae

(감히 누가 너를 거역해 내가 용서를 안 해)
(Siapa yang berani menentangmu? Aku takkan memaafkan siapapun yang melakukannya)

Eden geu gose bareul deurin thaechoui geu cheoreom maeil

(에덴 그 곳에 발을 들인 태초의 그 처럼 매일)
(Sama seperti orang yang pertama menginjak taman Eden)

Neo hanaman hyanghamyeo maeumeuro mideumyeo

(너 하나만 향하며 마음으로 믿으며)
(Setiap hari, aku hanya akan mengunjungimu dan mempercayaimu sepenuh hatiku)

 

Aju jageun geosirado neol himdeulke haji mothage

(아주 작은 것이라도 널 힘들게 하지 못하게)
(Walaupun ini sepele aku tak bisa membiarkanmu kesulitan)

Hangsang jikhigo sipheo I’m eternally love

(항상 지키고 싶어 I’m eternally love)
(Aku ingin selalu melindungimu. Aku selalu mencintaimu)

 

CHORUS:

Neoui suhojaro

(너의 수호자로)
(Sebagai malaikat pelindungmu)

Jeo geosen barameul makgo

(저 거센 바람을 막고)
(Aku akan melindungimu dari tiupan badai yang kuat)

Ne phyeoneuro

(네 편으로)
(Di sisimu)

Modu da deungeul dollyeodo

(모두 다 등을 돌려도)
(Bahkan ketika semua orang meninggalkanmu)

Hime gyeoun aneu nal ne nunmureul dakka jul

(힘에 겨운 어느 날 네 눈물을 닦아 줄)
(Disaat hari-hari yang sulit terjadi, aku akan menghapus air matamu)

Geureon han saram dwael su itdamyeon

(그런 한 사람 될 수 있다면)
(Seandainya aku bisa menjadi orang yang seperti itu)

Eodideun cheongugiltheni

(어디든 천국일테니)
(Kemanapun kita pergi, tempat yang kita lewati akan menjadi surga)

 

Bridge:

Neol saranghage dwaebeorin nan ije deo isang

(널 사랑하게 돼버린 난 이제 더 이상)
(Sekarang aku datang untuk mencintaimu)

Doragal gosi eobseoyo nalgaereul geodwogasyeotjyo (oh no)

(돌아갈 곳이 없어요 날개를 거둬가셨죠 (oh no))
(Tak ada tempat bagiku untuk kembali. Sayapku telah diambil (Oh tidak))

Yeongwonhan salmeul irheotdaedo haengbokhan iyu

(영원한 삶을 잃었대도 행복한 이유)
(Bahkan jika aku harus kehilangan kehidupan yang abadi, alasan aku menjadi bahagia adalah)

Naui yeongwon ijen deudaeinikka

(나의 영원 이젠 그대이니까)
(Karena sekarang kaulah keabadianku)

Eternally Love

(Cinta yang abadi)

 

CHORUS:

Neoui sesangeuro

(너의 세상으로)
(Masuk ke dalam duniamu)

Yeorin barameul thago

(여린 바람을 타고)
(Melalui hembusan angin yang lembut)

Ne gyeotheuro

(네 곁으로)
(Berada di sampingmu)

Eodieseo wannyago, from you

(어디에서 왔냐고)
(Membuatmu bertanya darimana aku berasal, darimu)

Haemakkeo munneun nege bimirira marhaesseo

(해맑게 묻는 네게 비밀이라 말했어)
(Kau bertanya dengan polosnya, jadi aku menjawab hal itu adalah rahasia)

Manyang idaero hamkke georeumyeon

(마냥 이대로 함께 걸으면)
(Karena jika kita terus berjalan berdampingan seperti ini)

Eodideun cheongugiltheni

(어디든 천국일테니)
(Kemanapun kita pergi, tempat yang kita lewati akan menjadi surga)

Leave a Reply

